TBS뉴스센터
- 전국 대상 모집, 오는 20일(금)까지 접수

통영시(시장 천영기)가 청년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2026년 통영시 청년 문화거리 아이디어 공개모집전’을 연다.
이번 공개모집전은 통영시 청년 문화거리(죽림 만남의 광장 일원)를 중심으로 청년이 참여하고 머무르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한 것으로,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20일(금) 오후 6시까지, 모집 주제는 청년 문화거리에서 실제 운영할 수 있는 문화·예술 프로그램 기획으로 행사마다 소요 예산은 100만 원에서 2천만 원 범위 안에서 제안할 수 있고, 형식에는 제한이 없다.
통영시는 접수된 아이디어를 대상으로 창의성과 실현 가능성, 계속성을 종합 심사해 최우수 1명, 우수 1명, 장려 3명을 선정하고, 시장 표창과 함께 시상금을 각각 100만 원, 50만 원, 10만 원 지급할 계획이다.

선정된 아이디어는 청년들이 즐겨 찾는 인기 장소 문화·예술 프로그램 기획과 운영에 반영돼 청년 문화거리 활성화에 쓰일 예정이다.
공개모집전 참여하기를 바라는 경우 통영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신청 서식을 내려받아 우편이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통영시 기획예산실 청년정책 담당자(☎055-650-3163)로 문의하면 된다.
통영방송 gsinews@empas.com
ⓒ 통영방송 tbs789.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작성자 : |비밀번호 :
0/300bytes
최근뉴스
olleh TV 채널 789
통영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