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뉴스센터
통영시는 오는 10월 30일까지 코로나19 피해회복을 위한 전통시장 소비촉진 행사인 「온누리상품권 페이백 이벤트」2차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전통시장 매출급감, 상권 침체 등 피해회복을 위해 전통시장 고객유인을 통한 소비촉진을 위해 진행되며, 중앙전통시장에서는 10. 8. ~ 10.19일까지, 서호전통시장에서는 10. 16. ~ 10. 30일까지 진행한다.
시장 내 점포에서 5만원 이상 구매자에 대해 온누리상품권 5천원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로, 물건 구매영수증(신용·체크카드 및 현금 영수증 인정, 간이영수증 불인정)을 모은 후 교환처(상인회사무실)에서 온누리상품권으로 교환하면 된다.
시는 코로나19 생활방역 상황을 염두에 두고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하는 한편, 곳곳에 손소독제 비치와 주기적 소독 실시로 안심하고 소비할 수 있는 행사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통영시 관계자는“착한 소비를 조성하는 전통시장 소비촉진 행사에 시민 여러분께서 관심을 가지고 지역 상권 회복에 함께 참여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통영시는 지난 7월 8일부터 21일까지 중앙 및 서호전통시장에서 1차 온누리상품권 페이백이벤트 행사를 추진하여 상권 활성화에 크게 기여했다.
통영방송 gsinews@empas.com
ⓒ 통영방송 tbs789.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작성자 : |비밀번호 :
0/300bytes
최근뉴스
olleh TV 채널 789
통영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