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뉴스센터
- 통영문인협회 경상남도지사 표창 수상
(사)한국문인협회 통영지부(지부장 박건오)가 12월 18일, 용남면 웨딩스토리에서『통영문학 제43호』출판기념회를 열었다.
이번에 발간된 통영문학 제43호에는 통영문인협회에 소속된 회원들 분야마다 작품뿐만 아니라 박경리 문학축전 전국백일장대회와 전국학생예능경연대회에서 우수작품에 뽑힌 청소년 작품들도 실려 더 풍성하고 내실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출판기념회에는 천영기 통영시장과 배도수 통영시의회의장, 원필숙 통영예총 회장, 민창홍 경남문인협회장, 지역문인협회원들 7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더구나 통영문인협회가 2024년 한 해 동안 도내 문화예술진흥에 힘써온 유공을 인정받아 경상남도지사 표창을 받으며 행사가 더욱 빛을 발했다.
박건오 지부장은 “올 한해 통영문인협회 지부장으로 취임해 박경리 문학축전을 시작으로 여러 문학행사를 회원 여러분들이 적극 협조하고 참여해준 덕분에 무사히 치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통영시와 협력해 통영문학 발전과 성장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박경리, 김춘수 같은 뛰어난 문학인을 배출한 명실상부한 예향 도시답게 통영문인협회에서 끊임없이 창작활동 하고, 새로운 문인을 찾는 일에도 힘써주시기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통영방송 gsinews@empas.com
ⓒ 통영방송 tbs789.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작성자 : |비밀번호 :
0/300bytes
최근뉴스
olleh TV 채널 789
통영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