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뉴스센터
- 대축전 준비 추진 상황보고회 열고, 대축전 준비에 박차
통영시(시장 천영기)가 제35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을 훌륭히 치르기 위해 10월 8일, 통영경찰서와 통영소방서, 통영시체육회, 통영관광개발공사를 비롯한 유관기관과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대축전 준비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었다.
제35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은‘건강백세 생활체육 미래백년 통영에서’
라는 구호 아래 오는 11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 동안 통영공설운동장을 비롯해 종목마다 경기장에서 열린다.
이번 보고회는 제35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 추진상황, 개·폐회식을 포함한 공식 행사, 경기장 보수 현황, 경기 일정 보고를 시작으로 추진기획단 담당팀마다 중점 추진상황과 문제점에 대해 보고하고 대책을 논의하고, 유관기관과 부서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생활체육대축전을 안전하고 훌륭하게 열기 위해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무엇보다 교통정체로 시민들이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통영경찰서와 통영소방서를 포함한 유관기관에 협조를 구하고, 자원봉사자와 안전요원 협력이 중요함을 강조했다.
천영기 통영시장은“제35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이 24일밖에 남지 않은 만큼 우리 시를 찾는 선수단과 관람객에게 통영 참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부서장을 비롯한 모든 공무원이 총력을 기울여 주기 바란다”며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을 기회로 언제나 다시 찾고 싶은 통영이 되도록 부서마다 추진계획을 차질 없이 추진해 준비를 철저히 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제35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 개회식은 오는 11월 1일 오후 4시부터 통영공설운동장에서 열린다.
통영방송 gsinews@empas.com
ⓒ 통영방송 tbs789.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작성자 : |비밀번호 :
0/300bytes
최근뉴스
olleh TV 채널 789
통영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