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뉴스센터
- 2025 프로야구 시즌, 통영시-NC 다이노스 2년 연달아 후원자로
통영시(시장 천영기)가 2025년 프로야구 철을 맞아 경남 지역 연고팀인 NC다이노스 프로야구단(이하 NC 다이노스)과 지난해에 이어 2년 연달아 후원자로 맺고, 통영시 광고를 진행한다.
통영시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관광 홍보를 위해 NC 다이노스와 함께 스포츠마케팅을 적극 벌여오고 있는데, 올해 광고영역은 ▲선수 유니폼 상의 ▲창원NC파크 포수후면 고정보드 ▲외야 펜스이다. 이 가운데 선수 유니폼 윗옷에는 ‘통영시’ 문구와 통영 로고가 자수로 새겨져 있어서 정규 시즌 모든 경기에서 노출되며 도시 상표 이미지 각인에 큰 효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지난 6월 28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린 ‘후원자 날’ 행사에서는 통영 수산물·농산물 시식관과 통영관광, 고향사랑기부제 홍보관을 운영해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으며 지역 알리기에 힘을 더했다.
수산물 시식 관에서는 ▲굴수하식수협 굴소시지와 훈제굴카나페 ▲근해통발수협 조미장어와 장어어묵 ▲멸치권현망수협 멸치주먹밥 ▲멍게수하식수협 알멍게, 멍게어묵을 선보였다. 농산물 시식관에서는 기후변화에 대응해 재배한 애플망고와 친환경농법으로 키운 블루베리를 제공해 우수한 통영 농·수산물을 널리 알렸다.
또, 경기 시작 전 천영기 통영시장이 승리기원 시구를 맡아 주목을 받고, 경기 때에는 통영시 퀴즈 특별행사로 지역 특산품 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후원자 날을 기념한 여러 특별행사도 열었다.
통영방송 gsinews@empas.com
ⓒ 통영방송 tbs789.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작성자 : |비밀번호 :
0/300bytes
최근뉴스
olleh TV 채널 789
통영방송